게이 섹스와 섹슈얼리티에 대한 해리

게이 섹스와 섹슈얼리티에 대한 해리 스타일스의 발언은 실망스러울 정도로 수줍음이 많다.

게이 섹스와

사설 토토 롤링 스톤(Rolling Stone)과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배우 겸 가수는 자신의 새로운 동성 로맨스 드라마가 들리는 것만큼 게이가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Harry Styles는 그가 말하는 모든 것이 의미, 함축 및 자기 배신의 복잡한 계층에 대한 법의학 온라인 조사를 받게

되는 불행한 거대 유명인의 단계에서 몇 년을 보냈습니다. n차 수준으로 구문 분석할 때조차도 그다지 많은 말을 하지 않는 소리를 아주 잘 들었습니다.

가수 겸 배우의 인터뷰는 친절, 창의성 및 자신의 길을 따르는 것의 가치에 대해 논쟁의 여지 없이 인용 가능한 진술로

가득 찬 경향이 있습니다. 그의 최근 롤링 스톤지는 “결점이 있어도 괜찮아 … 나는 때때로 실수를 한다”, “언젠가 아이가 있다면 아이가

스스로를 격려할 것이다”와 같은 폭탄선언을 던지며 크게 뒤따랐다. “당신의 감정 중 많은 부분이 제대로 분석하기 전에 너무 이질적입니다.”

글쎄, 당신이 Harry Styles라면 왜 공개 포럼에서 그보다 더 깊이 들어갈 것입니까?

그러나 인터뷰에서 Styles는 자신의 섹슈얼리티 문제를 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스타는 논바이너리 패션을 선호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미디어는 더 선언적인 정체성 진술을 쫓고 더 많은 “퀴어베이팅”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뜨겁게 정의로운 인터넷 코너. “때때로 사람들은 ‘당신은 공개적으로 여성과만 사귀었다’고 말하고, 나는 공개적으로 누구와도 가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Don’t Worry Darling 감독 Olivia Wilde는 다소 공개적으로 보입니다.

게이 섹스와

그러나 대화가 그의 급성장하는 영화 경력으로 옮겨갈 때 Styles는 섹슈얼리티라는 주제에 좀 더 끌리고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습니다.

그의 솔직함이 높아진 계기는 다음 달 토론토에서 초연될 예정인 영국의 명성 드라마 My Policeman입니다.

Styles는 1950년대에 폐쇄된 게이 경찰 브라이튼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브라이튼은 타락한 여자와 결혼하면서 남자와 관계를 시작합니다. 그를 위해.

영국이 남성 동성애를 범죄로 규정한 데 따른 퀴어적인 이야기입니다. 게이 시나리오 작가인 Ron Nyswaner는 필라델피아, Freeheld 및 Soldier’s Girl을 포함한 경력을 통해 LGBT+ 내러티브를 전문으로 했습니다. 이 영화의 감독이자 연극계의 거장인 Michael Grandage는 퀴어이고, Styles의 공동

주연인 Emma Corrin과 David Dawson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면 과거 시대의 공황을 떠올리게 하는 방식으로 영화의 퀴어함을 경시하는 스타일스를 읽는 것은 실망스럽다. 영화는 ‘매우 인간적인 이야기’다. “그것은 사랑에 관한 것이고 나에게 낭비되는 시간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소심하고 잠재적으로

편견이 있는 대다수 청중에게 게이 주제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한 오래된 전술입니다. “사랑은 사랑이다”라는 슬로건을 표준 슬로건으로 삼은 것은 프라이드와 퀴어 권리 운동에 이성애자를 데려오는 것과 같은 사고방식입니다. 누구나 사랑을 좋아하죠, 그렇죠? 우리 모두가 그 앞에서 단결하고 거기에 맡길 수는 없습니까?

그러나 사랑을 더 많이 강조할수록 섹스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줄어듭니다. 물론 이는 많은 반

퀴어 편협한 사람들의 핵심 문제입니다. 스타일은 이 동성애 로맨스의 가정된 보편성을 재생하기 위해 이 점에 대해서도 언급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