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섬 주지사, 조합 농장 노동자를 위한 우편

뉴섬 주지사, 조합 농장 노동자를 위한 우편 투표 법안 거부

의회 법안 616은 캘리포니아 농장 노동자들이 부재자로서 투표용지를 작성하고 우편으로 보낼 수 있게 함으로써 노동조합 결성에 투표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뉴섬 주지사

넷볼 농장 노동자 투표권 행진이 지난주 새크라멘토로 출발하기 거의 직전에, 그들의 217마일 순례는 그들이 지지하는 법안에 대한 주지사의

거부권에 의해 중단되었습니다.

이 행진은 Gavin Newsom 주지사에게 농장 노동자 조합 선거를 캘리포니아 총선에서 사용된 투표 절차와 일치시키는 법안에 서명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그 대신 주지사는 노동자들이 재배자에게 유리하다고 말하는 50년 된 선거 과정의 변경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즉 그가 방금 극복한 소환 투표와 같은 총선에서 옹호한 변경입니다.

뉴섬 주지사

The American Prospect 공동 출판

“부재자 투표 절차는 주지사가 리콜을 무효화하기 위해 의존했을 때 왜 좋았지만 농장 노동자들에게는 좋지 않았습니까?” 농장 노동자 연합의 회장인 테레사 로메로가 물었다.

AB 616은 유권자들이 총선에서 하는 것처럼 부재자로서 투표 용지를 작성하고 우편으로 보낼 수 있도록 함으로써 농장 노동자들이 노조

결성에 투표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AB 616에 따라 노동조합은 집에서 노동자들에게 투표용지를 배포할 수 있으며, 유권자들이

여느 정치 선거에서와 마찬가지로 투표를 기밀로 유지하는 봉투에 담아 캘리포니아 농업 노동 관계 위원회에 우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부재자 투표 절차는 주지사가 리콜을 무효화하기 위해 의존했을 때 왜 좋았지만 농장 노동자들에게는 좋지 않았습니까?”

뉴섬은 거부권을 행사한 성명에서 “캘리포니아 전역의 노동자들을 보호하고 지원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했다”고 말했다.

다만 그는 “이 법안은 투표용지 수집·심의와 관련해 여러 가지 모순과 절차상의 문제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메시지나 사전에 노조와 법안의

후원자에게 구체적인 내용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현재 근로자들은 일반적으로 재배자나 회사 소유지의 투표소에서 투표를 해야 합니다. 부재자 투표는 농장 노동자들이 감독과 반노조 컨설턴트로부터 투표용지를 버리는 것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현재 근로자가 노조를 조직하려면 노조를 대표할 수 있는 카드에 서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노조는 이를 농업 노동 관계 위원회에 제출합니다.

이사회에서 재배자 근로자의 과반수가 서명했다고 결정하고 기타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일반적으로 회사 부지에 투표소를 설정합니다.

노동자들은 노동조합에 찬성하거나 반대하는 투표를 그곳에서 해야 합니다.

매우 스트레스가 많은 과정입니다. 투표를 하기 전에 재배자들은 종종 노동 조합 파괴자를 고용하여 하루 종일 노동자들이 가입하지 못하도록 설득합니다. 감독은 합법적으로 근무 시간 동안 근로자를 따로 끌어내어 재배자가 원하는 대로 투표하도록 압력을 가하기 위해 일대일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이 6월에 판결한 이후(Cedar Point Nursery 대 Hassid), 노조 조직가들은 거짓 진술이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더 이상 근무 시간이 아닌 시간에 재배자의 소유지를 방문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에 직면하여 노동조합을 조직하는 것은 노동자들에게 어렵고 위험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농장 노동자 노동 조합법을 관리하는 농업 노동 관계 위원회(Agricultural Labor Relations Board)는 수년 동안 수백 건의 청문회를 개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