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유형 지도자들에 공동의 적

리더십

리더십 유형
역사를 통틀어 일부 지도자들은 공동의 적의 위협이나 두려움을 이용해 사람들을 단결시키고 동기를 부여하거나 통제했습니다.
그 지도자들이 그들이 찾고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동기가 우리 안에서 발견될 수 있다는 것을 줄곧 알고 있었다면 어떨까요?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인지에 관계없이 성공적인 리더십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뉘앙스를 알고 있습니다.
선을 위해 이끄는 사람들이 그들보다 더 성공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링크모음

두려움이나 약속에서 우러나오는 리더십 잠시 동안은 살아남을 수 있지만,
살아남고 미래로 성장할 수 있는 리더십은 사람들의 존경과 존경이 필요합니다.
진정한 존경심이나 애국심은 두려움이나 뇌물로 살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에게 부과된 두려움 때문에 외적으로 돕거나 침묵을 유지하도록 부추겨질 수 있지만,
은밀하게 그리고 개인적으로 그들은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사람들을 무시하거나, 약화시키거나, 저항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뇌물에 관해서는 점점 더 많은 것을 원하는 인간의 본성이 우세할 것이며,
리더십 뇌물을 공급할 수 없게 되면 사람들의 지지를 잃게 될 것입니다.

리더십 사람들로부터 존경이나 존경을 받기 위해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이 중 하나는 사회가 할 수 없는 곳에서 시민을 보호하고 돌보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보호하거나 제공하는 것은 “좋은” 또는 “나쁜” 이유에 의해 동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행동이 어떻게 나타나든 그것이 진실이든 속임수이든 선으로나 악으로 끝날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우리가 다음 천년까지 살아남으려면 자기 만족과 권력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거부해야 합니다.
사실이 자신의 신념과 모순되더라도 사실을 찾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보호하고 번영을 제공하며 모두를 위한 최선의 이익을 수행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그런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지식과 경험을 추구하는 리더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시각으로 상황을 바라볼 수 있는 리더가 필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이익, 신념 또는 의제에 반하더라도 기능적 정책을 실행하는 리더가 필요합니다. 개인적인 희생이 따르더라도 더 큰 선을 섬기는 데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자신의 선과 지역 사회의 선의 균형을 맞출 때 자신을 마지막으로 생각하는 입증된 기록을 가진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기심이 아닌 인간 종의 긍정적인 내면의 빛과 웰빙을 따르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중요한 차이를 만드는 성공적인 리더가 필요합니다. 선을 위한 지도자, 불행히도 악을 위한 지도자는 추상적으로 생각할 뿐만 아니라 보고, 창조하고, 비전을 향해 나아가는 사람입니다. 인류의 발전을 위한 비전이나 목표를 향한 실질적인 움직임과 조직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전국뉴스

그들은 우리가 다음 도전을 준비하도록 도와주는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해결책이 개인의 신념, 관심 또는 욕구와 모순되더라도 기꺼이 문제를 인정하고 해결하려는 리더가 필요합니다. 우리가 지도자를 가지려면 우리 주변의 세계, 우리 종족,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를 이해하는 사람들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왜 우리는 가장 부패하지 않은 것을 따르거나 적어도 들을 수 없습니까?

왜 우리는 지식에 과학적, 기질과 통찰력에 철학적, 도덕과 마음에 진실한 영적, 실용성에 실용적, 영감과 새로운 비전에 대해 꿈꾸는 사람, 독창성에 천재적,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에게 귀를 기울이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문 지식과 퍼즐의 모든 조각이 어떻게 결합되어 근시나 터널 비전으로 고통받지 않는지 볼 수 있는 제너럴리스트가 있습니까? 아무도 완벽하지 않지만 우리는 우리 주변의 세상과 그들 자신이 아닌 다른 것을 이해하는 데 헌신할 수 있는 사람들이 필요하고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개인의 기대 수명을 넘어 단기적인 이익을 보고 장기적인 결과를 더 많이 볼 수 있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지금 여기에서 하는 일은 중요하며 미래의 모든 사건을 위한 무대를 설정합니다. 우리는 지금과 행정부의 끝 사이의 시간보다 장기에 더 관심이 있는 지도자를 가질 자격이 있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