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보고서: 자동 기술 차량의 거의 400건의 충돌

미국 보고서: 자동 기술 차량의 거의 400건의 충돌

미국 보고서

파워볼사이트 디트로이트 (AP) — 수요일 미국 안전 규제 기관이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는 부분 자동화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과 관련된 10개월 동안 Tesla 차량 273건을 포함하여 거의 400건의 충돌을 보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시스템을 사용하는 각 제조업체의 차량 수나 해당 차량이 주행한 마일로 가중치를 두지 않았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자동차업체들은 지난해 7월부터 5월 15일까지 충돌사고를 종합적으로 조사한 기관의 지시에 따라 충돌사고를 보고했다.

기관 관리자인 Steven Cliff는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함에 따라 NHTSA는 새로운 위험이나 추세를 더 잘 식별하고

이러한 기술이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보고서: 자동 기술

Tesla의 충돌은 차량이 Autopilot, “Full Self-Driving”, Traffic Aware Cruise Control 또는 속도와 스티어링을 어느 정도 제어할

수 있는 기타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발생했습니다. 이 회사는 도로에 시스템을 갖춘 약 830,0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충돌 사고를 보고한 12개 자동차 제조업체 중 다음으로 가장 가까운 자동차 제조업체는 90대인 Honda였습니다.

Honda는 이러한 시스템을 갖춘 미국 도로에 약 600만 대의 차량이 있다고 말합니다. 스바루가 10개로 그 뒤를 이었고 다른 모든 자동차 회사는 5개 이하를 보고했습니다.

NHTSA는 2021년 6월 명령에서 100개 이상의 자동차 제조업체와 자동화된 차량 기술 회사에 심각한 충돌에 대해 알게 된 후 하루 이내에 보고하고

덜 심각한 충돌을 다음 달 15일까지 공개하도록 지시했습니다. 기관은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와 새로운 규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NHTSA는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관련된 충돌로 6명이 사망하고 5명이 중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사망자 중 5명은 테슬라에서, 1명은 포드에서 보고됐다. 중상 중 3건은 Tesla에서 발생했으며 Honda와 Ford는 각각 1건의 부상을 입었습니다.

Tesla의 충돌 횟수는 텔레매틱스를 사용하여 차량을 모니터링하고 실시간 충돌 보고서를 받기 때문에 다소 높아 보일 수 있습니다.

NHTSA는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는 그러한 기능이 없기 때문에 보고가 더 느려지거나 충돌이 전혀 보고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Tesla의 의견을 구하는 메시지가 남았습니다.

Tesla의 충돌 사고는 12개 자동차 제조업체가 보고한 392건의 거의 70%를 차지했습니다. 텍사스 오스틴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사 시스템을

Autopilot 및 “Full Self-Driving”이라고 부르지만 차량은 스스로 운전할 수 없으며 운전자는 항상 개입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자동차 안전 옹호자들은 운전자 지원 및 자율 주행 시스템이 생명을 구할 가능성이 있지만 NHTSA가 최소

성능 표준을 설정하고 모든 도로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안전 개선을 요구할 때까지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고속도로 및 자동차 안전 옹호의 캐시 체이스(Cathy Chase) 사장은 “미국 도로 사용자들이 무의식적으로 자율주행 기술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D-Mass.의 Edward Marky 상원의원은 NHTSA의 데이터에는 한계가 있지만 Tesla가 규정을 무시하여 대중을 위험에 빠뜨렸다는 단독 증거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