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하의 국경에서 대규모 펜타닐 압수를

바이든 하의 국경에서 대규모 펜타닐 압수를 지적한 GOP 조롱
공화당은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압수된 다량의 펜타닐에 대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비판하는 것으로 나타나 트위터에 맞서고 있다.

월요일 @GOP는 트위터에 “6월에만 남부 국경에서 치명적인 펜타닐 621파운드를 압수했다”고 밝혔다.

바이든 하의

미 공화당은 2020년 한 해에만 미국에서만 6만8630명의 목숨을 앗아간 오피오이드

위기의 주요 동인이 국경을 넘어 밀반출된 마약으로 간주됨에 따라 바이든 전 부통령을 이민과 국경 보안 문제에서 약하게 만들려고 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

바이든 하의

그러나 바이든의 국경 정책에 대한 GOP의 최근 비판은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평이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공화당은 월요일 트위터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을 비판하려는 트윗으로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압수된

펜타닐 621파운드에 대해 조롱했다. 위의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국 요원은 2019년 6월 24일 뉴욕의 존 F. 케네디 공항에서 펜타닐을 검색합니다.

공화당 트윗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국경 보호 요원들이 대량의 마약을 압수하는 것이 바이든의 미국 입국을 막는 국경 정책이 효과가 있다는 증거로 먹튀검증커뮤니티 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여기서 작동하는 단어는 ‘압수’입니다. 이걸 어떻게 못 알아? 너희들 다 그렇게 멍청한 거냐, 아니면 우리가 생각하는 거냐?” 이전에 뉴욕주 서퍽 카운티의 의원을 지낸 Jon Cooper가 트윗했습니다.

배우 데본 사와(Devon Sawa)가 트위터에 “621파운드를 압수했다고?! 바이든 행정부의 놀라운 수치다. 수고했다.”

펜타닐 발작이 증가했습니다.
CBP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ustom and Border Protection) 요원이 엄청난 양의

펜타닐을 압수했으며, 이는 2019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여기에는 미국-멕시코 국경뿐 아니라 모든 입국항에서 압수된 펜타닐이 포함됩니다.

2019년에 CBP 요원들은 2,800파운드의 펜타닐을 압수했으며, 이 수치는 COVID-19 전염병 중에 2020년에 4,800파운드로 증가했습니다. 펜타닐 압수는 트럼프가 여전히 백악관에 있는 2020년 여름에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more news

CBP 데이터에 따르면 Biden의 집권 첫해인 2021년에 CBP 요원이 압수한 펜타닐의 양은 11,200파운드로 치솟았습니다.

2022년 현재까지 8,400파운드의 펜타닐이 압수되었습니다. 이 추세가 계속된다면 CBP가 압수한 펜타닐의

양은 2021년의 양을 넘어설 수 있다. 얼마나 많은 펜타닐이 미국으로 반입되었는지 알 방법이 없다.

공화당은 이민과 국경 보안 문제에서 낮은 점수를 받은 바이든에 대한 정치적 공격으로 늘어난 펜타닐 압수를 이용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그러나 문제는 미국의 정책에만 얽매여 있는 것보다 더 복잡하다. NBC News는 2021년 6월에 펜타닐의

크기가 작아서 미국으로의 밀수를 더 쉽게 해주기 때문에 마약 카르텔 사이에서 더 인기를 얻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대유행이 오피오이드 위기를 악화시킬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수요 증가도 압수 증가에 기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