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직원 낙태, 의료 치료로 여행 비용 4천 달러 지원

아마존 직원 낙태, 생명에 지장이 없는 의료 치료로 여행 비용 4천 달러 지원

아마존 직원

클릭계열 솔루션 아마존은 1분기 동안 거의 40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아마존이 1분기 40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하는 가운데 슬래트스톤 부의 최고 시장 전략가 케니 폴카리가
빅텍의 수익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직원

아마존은 24일부터 낙태 등 생명에 지장이 없는 치료를 받는 직원들을 위해 연간 최대 4000달러의 여행비를 충당할 예정이다.

티커 보안 마지막 변경 사항 %
AMZN AMAZON.COM INC. 2,490.00 +4.37 +0.18%
로이터가 처음 보고하고 FOX Business가 확인한 내부 메시지는 회사의 미국 기업 및 창고 직원 또는
Premera 또는 Aetna 의료 보험에 등록된 부양가족이 새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언급합니다.

1월 1일부터 소급 시행되는 이 정책은 직원 자택에서 100마일 이내에서 수술이 불가능하고 가상진료가
불가능한 경우에 적용된다. 아마존의 새로운 정책은 낙태 외에도 심장학, 세포 유전자 치료, 약물 남용 장애 서비스와 관련된 치료도 포함한다.

아마존은 또한 생명을 위협하는 문제에 대해 연간 최대 1만 달러의 여행 보상금을 제공한다.

뉴욕 아마존 창고 직원 노조 반대 투표

미국 대법원은 보수적 다수당이 낙태 권리를 철회하거나 전국적으로 낙태를 합법화한 1973년 로 대 웨이드 판결을 뒤집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사건에서 6월 말까지 판결을 내릴 예정이다. 오클라호마주와 앨라배마주를 포함한 약 24개 주에서는 로의 판결이 뒤집힐 경우 낙태에 대한 접근을 제한할 준비가 되어 있다. 아마존 직원


낙태를 원하는 직원들을 위해 여비를 지원하겠다고 제안한 다른 회사들로는 씨티그룹과 옐프가 있다.

한편, Lyft와 Uber는 낙태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텍사스의 새로운 법에 따라 고소된 운전자들의 법적 비용을 부담할 것이라고 말했다.

Bumble and Match Group은 또한 낙태를 원하는 텍사스 여성들을 위한 구제 기금을 설립했고, Salesforce는 이 법에 대응하여 직원들이 론스타 주 밖으로 이주하는 것을 돕겠다고 제안했다.

아마존은 변제정책 외에도 표준 병가정책으로 복귀했다. 월요일부터 모든 미국 직원들은 백신 접종 상태에 관계없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기 위해 최대 5일간 면책, 무급 기간을 받게 된다.

누적 시간은 COVID-19 관련 부재를 커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아마존의 A to Z 플랫폼에 보고해야 한다. 신속한 테스트가 광범위하게 제공됨에 따라, 회사는 더 이상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시간을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존은 또한 직원들에게 백신을 접종할 때마다 40달러의 보너스를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중단했으며, 법이 요구되지 않는 한 더 이상 시설에서 양성 코로나19 사례를 현장 전체에 통지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안면 마스크는 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아마존의 예방접종 미접종 및 예방접종 직원들에게는 선택 사항이다.

아마존은 개인 회사 아닌가요? 만약 그들이 직원들에게 이러한 “건강” 혜택을 제공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자유롭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만약 그들이 모든 직원들을 바하마로 데려가서 감수성 교육을 받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개인 회사입니다. 물론, 반면에, 만약…더 보기

나는 그들의 터무니없는 혜택에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현지에서 사서 직접 다리 작업을 할 것이다.

아마존입니다 지난 분기에 지난 7년 만에 처음으로 분기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참 좋다.

그 회사의 주가가 폭락했기 때문에 손해를 보았다.

소식더보기

심야 변호사 광고 2040년 “아마존이 낙태를 촉진시켰는데 이제 와서 후회하는 건가?”

폴리티코는 방금 미시시피 낙태죄에 대한 대법원 판결 초안을 보고했는데, 뢰브 웨이드 대통령이 뒤집힐 것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종 초안까지는 바뀔 수 있지만, 그럴 것 같지는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