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이민자: r에 있는 사람들은 무엇을 합니까?

아시아 이민자: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는 수색 및 구조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곧 유입되는 이민자들에 대처할 것입니다.

로힝야족과 방글라데시 이슬람교도 등 약 7000명의 이민자들이 안다만해에 좌초되고 있다.

이 지역의 정부는 나중에 더 많이 도착하도록 권장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지금까지 그들을 육지로 데려 오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아시아 이민자

먹튀검증사이트 국제적 압력에 따라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는 임시 거처를 제공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미국과 다른 나라들은 이민자들의 재정착을 돕겠다고 제안했습니다.

하지만 주변 국가의 평범한 사람들은 로힝야족과 현재의 위기를 어떻게 보고 있을까요? BBC 특파원들은 바다에 좌초된 이주민들의 고통을 보고 나서 그들에게 임시 거처를 제공하는 것이 옳은 결정이라고 느꼈다.

한 지역 신문인 Malaysia Star는 “우리는 보스니아와 베트남에서 온 난민을 받아들였는데 로힝야족은 수용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입니까?”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번 결정으로 앞으로 더 많은 이민자들에게 수문이 열릴 것이라는 두려움도 있습니다. more news

말레이시아는 주로 이슬람 국가이기 때문에 많은 로힝야족이 선호하는 목적지였습니다. 수년 동안 이미 약 45,000개를 수락했습니다.

트위터에서 일부는 그들의 장관이 버마라고도 알려진 미얀마에 소수 집단에 대한 박해를 끝내도록 촉구하지 않은 것에 대해 실망감을 표명했습니다.

아시아 이민자

그러나 토니 애벗 총리는 흔들리지 않으며 호주는 난민을 재정착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한다면

더 많은 이민자들을 부추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bbott는 “사람들이 보트를 타도록 장려하기 위해 가장 작은 일이라도 한다면 이 문제는 더 나빠질 것이지 더 나빠질 것입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2013년 9월 총선에서 승리한 이후 Abbott 정부는 해군을 이용해 호주 해역에서 망명 신청자 보트를 돌리거나 견인해 왔습니다.

승인되지 않은 입국자의 꾸준한 흐름은 이제 겨우 조금씩 흐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총리가 냉담하다고 비난했습니다. 멜버른의 난민 행동 단체(Refugee Action Collective)의 크리스

브린(Chris Breen)은 “이 지역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인 호주는 호주에 있는 무국적 로힝야 난민의 영구적인 재정착을 위해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를 돕기 위해 제안해야 합니다. , 진행중인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지금은 잔인한 것이 아니라 긴급한 인도적 지원이 필요한 때입니다.”

호주 녹색당은 이전 정부가 베트남 전쟁과 천안문 광장 학살의 여파로 했던 것처럼 미얀마에서 전쟁과 박해를 피해 도망친

난민의 긴급 수용을 승인할 것을 애보트 총리에게 촉구했습니다. 미얀마에서 온 무슬림.

인도네시아의 이슬람교도들은 미얀마의 대다수 불교도들에게 박해를 받고 있는 동료 이슬람교도라고 생각하는 로힝야족에 대해 연대를 나타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많은 인도네시아인들은 정부에 아체 지방의 이민자들을 수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