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이 점점 더워지고 있으며

영국이 폭염의 원인?

영국이

며칠 동안 따뜻한 날씨가 지속된 후 영국의 일부 지역은 지금까지 연중 가장 더운 날을 경험했습니다.

스페인, 포르투갈, 북아프리카에서 뜨거운 공기가 퍼짐에 따라 금요일 잉글랜드 남동부의 기온이 32.7(91F)을 기록했으며 공식적인 폭염이 발생했습니다.

전문가들은 6월 이 시점에서 기온이 이렇게 높은 경우는 드물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이 점점 더워지고 있나요?
네, 영국은 19세기 이후 서서히 따뜻해졌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영국은 0.9도 더 따뜻해졌습니다.

1884년 이후 가장 더운 10년은 모두 2002년 이후에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금세기에 기록된 가장 추운 해는 없습니다.

2019년에 캠브리지는 영국에서 포착된 가장 뜨거운 온도인 38.7C를 기록했습니다.

영국이

먹튀검증커뮤니티

2018년 여름은 1884년 이후 영국에서

1995년에 이어 두 번째로 더웠습니다. 가장 더웠던 때는 1976년이었습니다.

무더위는 언제쯤 폭염이 될까요?
폭염은 연중 예상되는 온도보다 높은 기온을 보이는 더운 날씨의 기간입니다.

영국 기상청은 최고기온이 설정온도를 초과하는 최고기온이 3일 이상 연속적으로 기록되면 폭염을 선포한다.

그 임계값은 카운티마다 다릅니다.

폭염은 일반적으로 한 지역에 고기압이 발달하는 여름에 발생합니다.

그들은 또한 야간 온도가 20C 아래로 떨어지지 않는 소위 “열대 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밤에 잠을 잘 이루지 못하게 하고 몸이 충분히 식지 못하기 때문에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 잠을 잘 수 있는 10가지 요령
기상청은 폭염이 산발적인 특성 때문에 더 자주 발생하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후 변화로 인해 지구 온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산화탄소와 같은 온실 가스는 대량으로 지구 대기로 방출되어 태양의 열을 가두어 지구를 따뜻하게 합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기록적인 고온을 포함하여 더욱 극한의 날씨가 발생했습니다.

강렬한 열의 기간은 자연적인 날씨 패턴 내에서 발생하지만, 과학자들은 지구 온난화의 결과로 이러한 열이 전 세계적으로 더 빈번하고 강렬해지고 더 오래 지속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영국 기상청은 2018년과 같은 여름이 산업혁명 이전보다 지금이 30배 더 가능성이 높다고 경고했습니다.

영국의 극한 기후에 대한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최고 기온이 더 높아지고 온난한
기간이 길어졌습니다.

그 추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2100년까지 영국은 3~4년마다 40C일을 볼 수 있습니다.

치솟는 기온이 기후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까?
기후 변화에 대한 아주 간단한 안내서
영국은 이미 파괴적인 기후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더운 날씨가 위험합니까?
더운 날씨는 노인, 어린이 및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취약한 사람들에게 특히 위험할 수 있습니다.

고온이나 햇볕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면 열사병 및 심혈관 질환과 같은 건강 문제를 일으
킬 수 있습니다.

전국의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