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의 휴대전화 보급률을 높이는 데

왕국의 휴대전화 보급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통신 인프라
어제 아시아태평양경제사회위원회(ESCAP)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통신 인프라가 캄보디아에서 휴대전화 보급률을 향상시켰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디지털 혁신 보고서 2022에 따르면 왕국은 또한 소셜 미디어

왕국의

플랫폼과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의사 결정에 시민들을 참여시키고 있습니다.

2018년에서 2020년 사이에 중하위 소득 국가의 평균 전자 정부 개발 지수(EGDI) 값이 상당히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방글라데시, 부탄, 캄보디아 등 남아시아의 3개 아시아 태평양

저개발국(LDC)이 중간 EGDI 그룹에서 상위 EGDI 그룹으로 이동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서 디지털 금융 서비스의 채택은 주로 디지털 지불 시스템에 의해

촉진되었으며 저축, 대출 및 새로운 투자 추세와 같은 기타 제안이 뒤따랐습니다.

FinTech 및 통신 회사와 같은 디지털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는 디지털 결제 서비스 개발에 선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라스트 마일’을 커버하는 결제 서비스로는 캄보디아의 Wing, 미얀마의 Wave Money, 방글라데시의 bKash가 있습니다.

왕국의

모바일 지갑과 같은 새로운 결제 솔루션은 온라인 결제, POS 결제, P2P 송금에

QR 코드 사용과 같은 혁신과 스마트폰에 대한 액세스 증가와 함께 빠르게 확장되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중국의 알리바바(Ali Baba)와 텐센트(Tencent), 동남아의 그랩(Grab)과 고젝(Gojek)과 같은 대형 기술

기업이 이를 주도해 인기 모바일 전자 지갑인 알리페이(Alipay), 텐페이(Tenpay), 그랩페이(GrabPay), 고페이(GoPay)를 구축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그러나 인터넷에 대한 불충분한 액세스, 저렴한 스마트폰, 열악한 디지털 리터러시(digital literacy)로

인해 인구 전반에 걸쳐 이러한 지불 솔루션이 더 광범위하게 확장되는 데 방해가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보고서는 특히 기업과 사람을 위한 변화의 핵심 요소가 디지털 금융이라고 밝혔습니다.

필리핀의 FinTech 및 통신 회사와 같은 디지털 금융 서비스 공급자는 사용자가 문자 메시지 교환을 통해 현금을 주고받을 수 있는 전자 지갑 사용을 개척했습니다.

캄보디아, 미얀마, 방글라데시에서도 유사한 결제 서비스가 등장했다.more news

한편 ESCAP은 발표문에서 코비드-19 팬데믹에 의해 크게 촉진된 디지털 기술의 급속하고 광범위한 채택이

그리고 그것의 경제적, 사회적 파급효과는 이번 주 유엔 포럼에서 심의의 핵심 초점입니다.

어제 열린 정보통신기술과학기술혁신위원회는

이 디지털 혁신이 사람들에게 많은 혜택과 기회를 가져다준 방법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정부와 기업뿐만 아니라 지역 내 국가 간 및 국가 내 디지털 격차를 더욱 확대했습니다.

새로운 개발 격차를 만들고 사회 경제적 불평등의 악순환을 강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