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주요 목표는 이 유혈 사태

우리의 주요 목표 사태를 끝내는것

우리의 주요 목표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심야 연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젤렌스키는 “힘들지만 용기 있는 하루”를 견뎌낸 동포들을 칭찬했습니다.

“우리는 자본을 잃을 여유가 없습니다.”라고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주요 목표는 이 유혈 사태를 끝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젤렌스키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군에 사상자를 냈다는 점을 인정하면서도 “적군이 매우 심각한 사상자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BBC는 이 주장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은 정당화될 수 없는 이 공격에 영웅적으로 저항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입주민들은 더욱 터무니없는 비난을 퍼부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젤렌스키와 그의 지도부를 “마약 중독자와 네오나치의 무리”라고 불렀다.

그러나 젤렌스키는 그의 시민들과 나머지 세계는 그가 크렘린궁이 거짓말이라고 묘사한 것을 믿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러시아어로 전환하면서 Zelensky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러시아 연방 시민들은 그들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영국은 목요일 러시아 국영 항공사인 아에로플로트(Aeroflot)도 금지될 것이라고 발표한 후 영공에서 러시아 민간 항공기를 금지했습니다. 러시아는 금요일 영국 항공사를 금지함으로써 대응했다.

우리의

사태를 막을수있을 것인가?

다른 국가들도 러시아 항공 교통을 금지했습니다. 불가리아는 토요일부터 러시아 항공기가 영공에 진입할 수 없다고 밝혔으며 폴란드와 체코도 비슷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러시아 최대 항공사 중 하나인 러시아 항공사 S7은 영공 폐쇄로 인해 3월 13일까지 유럽행 모든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미국 항공사 델타는 아에로플로트와의 파트너십을 중단했습니다.
극적인 심야 모습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영상 성명을 통해 러시아가 앞으로 몇 시간 안에 키예프를 습격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오늘 밤은 매우 힘들겠지만 아침은 올 것이다.

“오늘 밤 적이 우리의 저항을 무너뜨리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사용할 것입니다. 오늘 밤 그들은 공격을 시작할 것입니다.

“오늘 밤 우리는 인내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운명은 지금 결정되고 있습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서 논의 중인 결의안 초안이 막판에 약간의 변경을 겪었다고 BBC는 이해합니다.

러시아의 침공을 “강력한 방식으로 비난”하는 대신, 이제 “가장 강력한 방식으로 개탄”합니다.

최신 초안은 또한 우크라이나에서 모든 러시아군의 즉각적이고 완전하며 무조건적인 철수를 요구합니다.

안보리의 한 고위 외교관은 협상이 중국으로 넘어갔다고 말했습니다. 외교관들은 결의안에 반대표를 던지기보다는
기권하도록 중국을 설득하려 하고 있다.

유엔 헌장에 따르면 결의가 통과되려면 15명으로 구성된 패널에서 9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미국, 영국, 프랑스, ​​러시아,
중국의 5개 상임이사국은 모두 거부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틀 연속으로 수천 명의 그루지야인들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항의하기 위해 수도 트블리시에서 시위를 벌였습니다.

러시아는 2008년 친러시아 분리주의 세력을 지원하기 위해 조지아를 침공했다. 전문가들은 그 갈등과 현재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고 있는 갈등 사이에 많은 유사점을 제시했습니다.

30,000명으로 추산되는 군중의 일부 회원들은 여당이 서방의 러시아 제재에 동참하지 않겠다고 밝힌 후 현 조지아 정부에 반대하는 구호를 외쳤다.

이라클리 가리바시빌리(Irakli Garibashvili) 총리는 “우리의 국익과 국민의 이익을 고려하여 조지아가 재정 및 경제 제재에 참여할 계획이 없다는 점을 명확하고 분명하게 밝히고 싶다”고 말했다. 금요일에 일찍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