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시 대피, 산불로 일부 주택 불타

워싱턴시 대피, 산불로 일부 주택 불타

린드, 워싱턴 (AP) — 캘리포니아의 대원들이 올해의 가장 치명적이고 가장 큰

산불 진압에 진전을 이루면서 6채의 가옥을 태운 빠르게 진행되는 화재로 인해 워싱턴 주의 작은 마을에서 대피했습니다.

워싱턴시 대피

워싱턴의 아담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목요일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린드 주민들이 화염 확산으로 대피해야 한다고 밝혔다.

보안관실은 포스트에 “현재 린드 타운의 모든 주민들을 즉시 대피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목요일 늦게 Dale Wagner 보안관은 6채의 집과 8개의 다른 건물이 전소됐다고 말했습니다. 주와 지역 자원의 도움으로 화재가 진압되기

시작했으며 오후 8시가 되어서야 와그너가 말했다. 모든 대피 명령이 해제되었습니다.

그는 “소방관들이 더위와 바람이 많이 부는 상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며 “다시 불이 붙거나 악화되지 않도록 밤새도록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건 주 경계 인근 캘리포니아에서 산불이 발생해 최소 4명이 사망하고 100채 이상의 주택과 건물이 파괴됐다. (출처: AP통신)

그는 소방관이 연기를 흡입해 스포캔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다.

Lind는 Spokane에서 남서쪽으로 약 121km 떨어진 약 500명의 주민으로 구성된 커뮤니티입니다.

주 소방당국은 화재가 약 10.1제곱킬로미터를 태웠다고 밝혔습니다. 주택, 기반 시설 및 농작물이 위협을 받았습니다. 화재 원인은 파악됐다.

한편, 목요일 캘리포니아의 예보자들은 기온 상승과 습도 하락으로 인해 산불이 계속 커질 수 있는 조건이 조성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나머지 서부 대부분은 가뭄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산불 위험이 높으며 사상 최악의 산불 시즌이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산불이 지역 곳곳에서 타오르고 있습니다.

워싱턴시 대피, 산불로

먹튀검증커뮤니티 5일 동안 격리되지 않은 후 오리건 주 경계 근처 캘리포니아 시스키유 카운티의 McKinney 화재는 목요일 현재 10%

진압되었습니다. 소방당국은 불도저와 인력이 나머지 산불 주변에 방화벽을 조각해 진격했다고 전했다.

화재의 남동쪽 코너에서는 약 7,800명이 거주하고 있는 이레카 일부 지역에 대한 대피 명령이 경보로 강등되어 주민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허용했지만 경고와 함께 상황은 여전히 ​​위험했습니다.

약 1,300명의 사람들이 대피 명령을 받고 있다고 관리들은 수요일 밤 커뮤니티 회의에서 말했습니다.

며칠 동안 흐리고 습한 날씨에 뇌우로 인한 폭우가 내린 후 주 중반에 화재가 크게 진척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구름이 걷히고 습도가

낮아지면 화재가 다시 거세질 수 있다고 당국은 경고했다.

“이것은 현재 잠자는 거인입니다.”라고 불에 탄 부대 지휘관인 Darryl Laws가 말했습니다.

오레곤주 메드퍼드에 있는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 사무실의 기상학자 브라이언 뉴웬후이스(Brian Nieuwenhuis)는 이 지역이

다시 건조해지면 주말 기온이 세 자릿수에 이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재는 7월 29일에 발생했으며 가뭄으로 인해 거의 92제곱마일(238제곱킬로미터)의 삼림이 타버렸습니다. 100채 이상의 가옥과 기타 건물이 불에 탔고 진입로에 있던 불에 탄 차 안에 있던 2명을 포함해 4명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More news

화재는 처음에 뇌우 셀 앞의 강한 바람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이번 주 초에 더 많은 폭풍이 복합적인 축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화재 행동 분석가인

Dennis Burns는 화요일에 축축한 비가 화재의 일부 동쪽 부분에 최대 3인치까지 쏟아졌지만 대부분의 화재 지역은 거의 비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