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와 중국 사이의 냉전 양조 이상?

인도와 중국 사이의 냉전 양조 이상?
2020년에 촉발된 중국과의 국경 긴장 속에서 미국, 일본,

호주와 인도의 동맹은 억지력과 평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제를 성장시키고 이웃 국가들과의 관계를 개선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프로그램 When Titans Clash에 말합니다.

DELHI: 델리의 상점 주인인 Vikas는 중국인이 비용 효율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구매자에게 신속하게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국과 거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도와 중국

향, 장신구 및 기타 장식 용품을 판매하는 Vikas는 “예를 들어 한 품목 10,000개를 원하면 10일 안에 들여올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고

인도와 중국

“그들이 좋은 영어를 말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언어가 장벽이 덜 되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본질적으로는 좋은 사람들이야.”

Vikas’와 같은 기업들은 두 나라 간의 무역을 도왔고 작년에 최고 1,250억

달러(1,715억 싱가포르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중국에 대한 그의 선의는 현재 정부 고위층에서 공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도-중국 관계는 2020년 중반 라다크의 갈완 계곡에서 그들의 군대가 충돌한 이후 긴장으로 가득 차 있다.

둘 다 분쟁 중인 국경 지역에서 상대방먹튀검증 이 침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2020년 6월 최소 20명의 인도 군인이 사망했으며 중국은 4명의 군인을 잃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망자는 45년 만에 3,440km 국경선인 실질통제선에서 발생한 첫 사망자다.

이후 양국은 국경에 각각 6만 명에 가까운 병력을 집결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more news

경고

지난 3월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은 수교를 위해 델리를 깜짝 방문했다. 인도 언론에 따르면 그의

순방은 이달 중국이 주최하는 브릭스 정상회의에 인도가 참석할지 여부를 가늠하기 위한 것이었다.

왕은 “양측은 경계 문제에 대한 이견을 양국 관계의 적절한 위치에 놓고 양국 관계의 올바른 발전 방향을 견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인도 외무장관 Subrahmanyam Jaishankar는 국경에 군대가 증강되면서 관계가 정상적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20년 4월 이후 중국의 배치로 인해 발생하는 마찰과 긴장은 두 이웃 국가 간의 정상적인 관계로 화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러한 긴장은 단순히 서로의 영토를 주장하는 두 아시아 거인 간의 문제가 아닙니다.

“인도와 중국 사이에 냉전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도는 이제 서방 동맹의 일부이며 우리는 인도가

중국에 대한 주요 보루임을 보고 있다”고 스리랑카 국가안보연구소 소장인 로한 구나라트나가 말했다.

그는 인도가 미국, 유럽, 일본, 한국, 호주, 뉴질랜드와 협력하면서 세계가 “분열되고 있다”고 말하며 반대편에는 러시아, 중국, 이란, 파키스탄을 꼽았다.

예를 들어, 인도는 미국, 일본 및 호주도 포함하는 Quad 또는 Quadrilateral Security Dialogue의 일부입니다.

국가들은 해양 및 기타 분야에서 협력하여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태평양”을 실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