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친화적 인 ‘느린 거리’

자전거 친화적 인 ‘느린 거리’
Covid-19는 거리를 자전거 타는 사람과 보행자에게 더 친숙하게 만들기 위해 여행 인프라의 급격한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사람들이 차와 대중교통으로 돌아올 때 이러한 변화를 견딜 수 있습니까?

보고타를 돌아 다니는 것은 지킬 또는 하이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이 도시는 세계 최악의 교통 체증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자전거 친화적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자전거 친화적인 도시의 순위를 매기는 코펜하겐화 지수(Copenhagenize Index)에

따르면 자전거 기반 시설은 지속 가능한 도시 이동성의 모범적인 모델로 간주됩니다. 콜롬비아 수도는 심지어 1970년대에 Ciclovía라는 국제적 운동을 일으켰습니다. 이 운동은 매주 일요일 아침 128km(80마일)의 차가 없는 거리를 150만 명이 페달을 밟는 것을 봅니다.

그래서 3월 중순에 전염병이 해안에 도달했을 때 열렬한 사이클리스트인 보고타 시장 Claudia López는 교통 콘을 사용하여

76km의 임시 차선을 만드는 세계 최초의 자전거 여행 장려 계획 중 하나를 제정했습니다. more news

지역 사이클링 옹호자이자 New Urban Mobility Alliance의 선임 고문인 Carlos Pardo는 “모든 사람들이 자전거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Ciclovía 덕분에 이러한 자전거 문화가 있었기 때문에 이미 자전거를 타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ardo는 전염병 초기에 지역 자전거 공유 회사와 협력하여 의료 종사자에게 400대의 무료 전자 자전거를 제공했습니다.

지금 그는 정부의 새로운 자전거 도로가 영구적인 정착물이 되어야 한다고 대중을 설득하느라 바쁘다.” 어떤 운전자들은

‘당신이 우리 차선을 빼앗았다’고 하는데 우리가 말하는 것은 우리가 1차로를 취하고 2차선 양방향 자전거를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자전거 친화적

레인”이라고 설명했다. “따라서 공간의 효율성을 복제하고 시간당, 방향별로 더 많은 사람들을 이동시킵니다.”

Pardo의 지지와 보고타의 이동성 사무국의 신속한 조치 덕분에 새로운 자전거 도로의 범위는 이제 84km가 되어 광범위한 자전거 네트워크가 총 634km가 되었습니다. 정부는 새로운 차선 중 최소 65km가 영구적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자전거는 도시인들이 이륜차 통근의 상대적인 안전을 위해 대중 교통을 기피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르네상스를 누렸습니다.

이제 Pardo와 같은 많은 옹호자들은 이러한 대유행 대응 조치를 지속적인 변화로 바꾸기 위해 지방 정부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폐쇄가 인프라 시험을 신속하게 추적할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제공한 후 그 어느 때보다 그럴듯해졌습니다. 이러한 도시 계획 실험의 결과는 우리가 전 세계 도시를 가로질러 통근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뿐만 아니라 미래의 충격에 더 탄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채플 힐에 있는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의 강사인 타비사 콤스는 전염병 기간 동안 걷기와 자전거 타기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

행동에 대한 데이터를 크라우드소싱했습니다. 그녀는 3월 24일 데이터 수집이 시작된 이후 이러한 활동을 위해 새로운 거리 공간을 할당한 최소 365개의 글로벌 도시를 확인했습니다.

그녀는 이 운동을 문서화하기로 한 결정을 회상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거의 동시에 전 세계의 도시에서 일어나고 있던 현상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동시적인 글로벌 브레인 웨이브와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