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스 수요로 인한 서부 무기 밀수 우려:

저렴한 가스 수요로 인한 서부 무기 밀수 우려: 우크라이나 의원
서방 관리들이 무기 밀수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는 보고는 기껏해야 “순진”하고 최악의 경우 러시아의 이익을 편드는 것이라고 외국 무기 범람을 감시하는 임무를 맡은 우크라이나 의원이 말했습니다.

수십억 달러 가치의 수입 무기를 감시하는 임무를 맡은 새로운 우크라이나 위원회의 Oleksandr Zavitnevych 부국장은 무기가 우크라이나에서 밀반출되고 있다는 두려움에 대한 최근 언론 보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렴한 가스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명확한 예가 있는 구체적인 비난은 없습니다.”

저렴한 가스

Zavitnevych는 Newsweek에 “우크라이나에서 무기 밀수 위험에 대한 그러한 잘못된

주장을 퍼뜨리는 일부 유럽 정치인은 러시아 연방에서 도착하는 값싼 가스에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라고 특정 국가의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먹튀검증 “이러한 유럽 관리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 중 일부는 순진하고 일부는 실제로 관련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Vadim Melnik 우크라이나 경제 안보국 국장은 현재 조사 중인 서방 무기의 불법 재판매 사례가 최소 10건 보고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키예프는 새로운 위원회를 설립하고 추적 시스템을 강화하고 군대가 이미 모든 무기와 탄약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NATO 호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음을 강조하여 밀수에 대한 두려움을 진정시키려고 시도했습니다.

Zavitnevych는 그의 위원회 작업에 대해 “매우 민감한 과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작업은 6개월 후에 보고서가 발표되면서 최소 1년 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 대통령의 정당을 대표하는 자비트네비치(Zavitnevych)는

서방의 우려가 잘못 인도된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심지어 그는 이를 “그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해 사용하고 있는 혼성 전쟁의 일부”라고 불렀던 러시아의 “특별 심리 작전”의 한 요소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영국 및 독일을 비롯한 주요 NATO 국가에서 무기 도난 및 밀수 사건에 대한 보고가 정기적으로 발생합니다. Zavitnevych는 우크라이나를 통해 흐르는 무기 과잉으로 유사한 사건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미국은 최소 12개의 HIMARS(고동성 포병 로켓 시스템)를 우크라이나에 보냈고 독일은 자체 버전 3개를 보냈고 영국은 6개를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회 국가안보위원회 위원장이기도 한 Zavitnevych는 “HIMARS와 같은 중무기에 대해 이야기할 때 도난당할 수 있다는 사실을 믿기가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우크라이나 내부의 소형 무기에 대해 이야기할 때, 물론 그럴 수 있습니다.”

Zavitnevych는 “모든 국가에서 발생합니다. 그는 이러한 사건이 우크라이나 군대와 법 집행 기관의

최우선 과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서방의 군사 지원 감소가 우크라이나에 실존적 위협이 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