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례 없는

전례 없는 홍수로 인해 옐로스톤 국립공원이 모든 입구를 폐쇄함에 따라 수십 명이 대피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은 위험한 홍수로 인해 공원 대피가 발생하고 주변

지역 사회의 일부가 안전한 식수 없이 갇힌 상태로 인해 최소한 수요일까지 방문객의 출입이 제한될 것이라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전례

파워볼사이트 추천 Rocky Mountain Rotors의 Laura Jones는 CNN에 몬태나 헬리콥터 회사가 파크 카운티

가디너 타운의 지역 활주로에서 월요일과 화요일에 약 40명을 수송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존스는 이메일을 통해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출’한 적이 없으며 주로 사람들을 그곳에서 수송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또한 애완 동물을 키우거나 거기에 살고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 승객을 데려갔습니다.”

전례 없는

공원은 월요일 오후 “기록적인 홍수 사건”과 더 많은 비가 올 것이라는 예보를 이유로 모든 공원 입구가 방문객에게

폐쇄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CNN 날씨 계산에 따르면 풍부한 강우량과 급속한 눈 녹음이 합쳐져 최대 3/4피트의 물이 흘러내리는데,

이는 단 3일 만에 6월 2~3개월의 강수량을 받는 지역과 유사합니다.
캠 숄리(Cam Sholly) 옐로스톤 공원 관리인은 월요일 성명에서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여러 도로 및 교량 고장,

산사태 및 기타 문제가 있는 공원의 북쪽 부분을 대피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숄리는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10,000명이 훨씬 넘는 방문객”이 공원을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확한 숫자는 모르지만 6월 평균 방문객은 15,000명에서 20,000명 사이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도로가 월요일 홍수로 인해 부분적으로 붕괴되었습니다.
옐로스톤 바로 북쪽에 있는 몬태나주 파크 카운티의 여러 도시도 대규모 홍수로 다리와 도로가 유실되어

여행이 안전하지 않거나 대피가 불가능하다고 파크 카운티 관리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습니다.
관리들은 또한 파손된 수도 본관과 물에 잠긴 우물 때문에 주민들이 지역 물을 마시지 않도록 여러 지역에서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옐로스톤 북쪽 입구에 위치한 파크 카운티의 가디너(Gardiner) 마을은 심한 홍수로 다리와 도로가 유실된 후 고립되고

물로 둘러싸여 있다고 카운티 관리들이 페이스북에 밝혔습니다.
공원 카운티 보안관 Brad Bichler는 화요일 홍수로 인한 피해가 “상당하다”고 말했습니다.
Bichler는 기자 회견에서 “물이 떨어지고 있으며 우리가 어떤 종류의 피해를 겪고 있는지 정확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Sholly는 화요일 저녁 기자들에게 Gardiner와 Cooke City 사이의 도로가 남은 시즌 동안 계속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피해 추정치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Sholly는 홍수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5마일 길이의 도로를 언급하며 “이것은 쉽게 재건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관리들이 그 지역의 도로를 재건하는 것이 타당한지 평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도시 웹사이트에 따르면 Gardiner는 이 지역의 활동 중심지이며 일년 내내 바퀴가 달린 차량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입구입니다.more news

CNN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향을 받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파크 카운티 관리들에게 연락을 시도했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철도 선로와 함께 많은 도로와 다리에 접근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