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마리우폴이 버티고 있다

펜타곤 마리우폴 버티고 싸우다

펜타곤 마리우폴

대부분의 영주권자들은 전쟁이 이곳에서의 무자비한 진격을 막지 못할 것을 두려워하여 스스로 도피했습니다.

바로 북쪽에는 이미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는 이자움이라는 도시가 있습니다.

Izyum을 탈출한 주민들은 밤낮으로 폭격을 당했고 몇 주 동안 물과 전기가 공급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남아 있습니다. 이들은 피곤하고 배고프고 겁에 질려 때로는 너무 무서워서 어떤 책임도 러시아에 전가하지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한 여성은 “아직 집에 가야 하기 때문에 얘기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침공을 준비하는 Donbas 마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펜타곤의 존 커비 대변인은 마리우폴이 러시아의 “강타”에도 불구하고 함락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Kirby는 “우리는 Donbas와 남쪽, 특히 Mariupol 주변과 주변 지역에 그들의 [러시아인] 공습과
포병이 집중되는 것을 계속 목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의 점점 더 공격적인 행동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인들이 저항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irby는 “러시아인들은 우리가 ‘형성’이라고 부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그들이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더 크고 더 공공연한 공격을 위한 조건을 설정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Kirby는 또한 미군 병사들이 곧 어떻게 우크라이나 군인들에게 미국이 제공하는 포병 무기인 곡사포
사용법에 대해 훈련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무기는 미국에서 우크라이나로 가는 8억 달러(6억 1400만 파운드) 군사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여기에는 포병 시스템, 포병 라운드 및 무인 해안 방어 보트가 포함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동부 지역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예상한 후 “돈바스를 위한 전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펜타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은 아무리 많은 러시아군이

그곳에 와도 자신들을 방어하기 위해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젤렌스키의 참모총장은 이것이 전쟁의 “2단계”의 시작을 알렸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수도 키예프 인근에서 차질을 빚은 후 전쟁의 초점을 우크라이나 동부로 옮기고 있다.

유럽 ​​편집자 Paul Kirby가 Donbas의 예상되는 전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월요일의 다른 개발 사항:

러시아는 선박이 침몰하기 전에 모스크바 전함이 손상된 것으로 보이는 온라인에 게시된 영상에 대응했습니다. 크렘린궁은 이미지의 진위 여부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는 유럽 연합에 가입하기 위해 후보자 지위를 얻기 위해 입찰하면서 설문지를 유럽 연합에 반환했습니다.
미군 고위 관리는 미군이 앞으로 며칠 안에 우크라이나군에게 곡사포 사용 훈련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Donbas에서 8명의 민간인 사망자가 더 보고되었습니다.

바이든은 키예프를 방문하지 않습니다 – 백악관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월요일 브리핑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방문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Psaki는 기자들에게 “대통령이 갈 계획은 없습니다. 다시 말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대신 앤터니 블링큰 국무장관이나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 등 고위 관리를 보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일요일 방송된 CNN과의 인터뷰에서 바이든이 키예프를 방문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