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우크라

푸틴 우크라 이나에서 ‘사망’투쟁, 중국 경고

푸틴 우크라

오피사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22년 9월 20일 러시아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열린 군산복합체 회의에서 연설하고 있다.

글로벌 타임즈(Global Times)의 전 편집장인 후시진(Hu Xijin)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현 시점에서 푸틴에게 “이기는 것

외에는 되돌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우크라이나 침공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삶과 죽음의 문제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후시진 전 글로벌타임즈 편집장은 수요일 중국 공산당 신문에 “러시아를 물리치려는 미국과 서방의 결의가 매우 확고하다”는 논평을 기고했다. 푸틴에게 “이기는 것 외에는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이다.
“다시 말해, 이 갈등은 삶과 죽음의 성격을 띤 갈등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이날 일찍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전쟁 노력을 확대하고 약 30만 명의 예비군을 소집하고 있다고 국가 연설에서 드물게 발표했다. 새 캠페인에서는 군 경력이 있는 시민이 징집 대상이 됩니다.
“부분적 동원”은 러시아군이 하르키우 지방에서 상당한 손실을 입는 것을 포함하여 최근 몇 가지 차질에 직면함에 따라 발생합니다.

푸틴 우크라

최근 우크라이나 사태에 대해 후 주석은 러시아와 나토 어느 쪽도 “상대방을 위협하거나 압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의지의 충돌은 한계점에 도달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그 시점에서 자신의 승리를 위해 가용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수 있다”며 “핵보유국으로서 러시아의 위상도 높아져야 한다”고 말했다. 모스크바와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모든 결정에 고려됩니다.

그는 “전쟁이 목숨을 건 투쟁으로 변할 때 서방이 최후의 승리를 거두려면 핵무기가 러시아에 준 자신감과 힘을 초월해야 한다”고 말했다.
Hu는 또한 우크라이나의 성공적인 반격이 “전쟁의 결과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이 사실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토요일 미군을 연구하고 분석하는 비영리 싱크탱크인 RAND Corporation의 Gian Gentile과 Raphael Cohen은 “Kharkiv 전투는 우크라이나, 러시아, 그리고 세계에 우크라이나의 완전한 승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썼습니다.

수요일 후 주석은 “러시아와 NATO 사이의 격렬한 대결보다는” 휴전과 협상을 촉구했다. more news

그는 “핵보유국 간의 군사적 갈등에는 절대적인 승자도 패자도 없다는 것을 잊지 말아달라”고 적었다. “상대방을 완전히 압도하려는 자는 미친 사람이 틀림없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수요일 오후 유엔총회에서 연설할 예정이다.
그는 “이러한 의지의 충돌은 한계점에 도달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그 시점에서 자신의 승리를 위해 가용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수 있다”며 “핵보유국으로서 러시아의 위상도 높아져야 한다”고 말했다. 모스크바와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모든 결정에 고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