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 Post의 수색 정책은

Canada Post의 수색 정책은 위헌, N.L. 대법원

코카인이 들어있는 소포의 수색을 허용하는 법은 개인 정보에 대한 헌장 권리를 침해한다고 판사는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뉴펀들랜드 래브라도 대법원은 Canada Post가 코카인이 들어 있는 소포를 수색하도록 허용한 법률이

헌장의 사생활 보호에 대한 권리를 침해한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소포에서 발견된 증거는 그것을 받은 사람의 재판에서 여전히 사용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1월 11일에 전달되고 목요일에 발표된 Daniel Boone 판사의 결정은 Canada Post와 연방 정부가 내용이 위험한지 판단하기 위해 Crown Corporation이 “서신 이외의 모든 우편물을 열 수 있도록” 허용하는 법안을 1년 동안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불법이거나 규정을 위반합니다.

파워볼 추천 그의 결정에서 분은 캐나다 우편 공사법(Canada Post Corporation Act)의 일부인 현행 법안이 “불합리한 수색 또는 압수로부터 보호받을 권리”를 보장하는 캐나다 권리 및 자유 헌장의 일부를 위반한다고 말했습니다.

Canada Post의

Boone은 Canada Post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소포를 보낼 때 프라이버시에 대한 합리적인 기대를 해야 하며 현행법이 너무 광범위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분은 “법률의 검색 권한의 범위는 정부가 우편물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을 것이라는 합리적인 기대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다”고 적었다.

Canada Post의

왕실 변호사인 Trevor Bridger와 Paul Adams는 Canada Post가 위험하거나 불법적인 물질을 포함할 수 있는 소포를 검색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Boone은 그 주장에 동의하지 않았지만 현재의 규칙은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분은 “수색을 진행하기 전에 어떤 형태의 객관적인 기준이 필요하다”며 “소포 수색 여부를 우정청 공무원의 자유 재량에

전적으로 맡기는 것은 우편 이용자의 헌법적 권리를 보호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

이번 결정은 뉴펀들랜드와 래브라도 남성이 코카인 밀매 혐의로 기소된 사건에서 비롯됐다. Crown은 그 남자가 UPS 매장에서 2kg의 코카인이 들어 있는 소포를 주웠다고 주장합니다.

Canada Post 조사관은 그 남자가 그것을 받기 전에 소포를 수색하고 코카인으로 보이는 것을 발견하고 법 집행 기관에 알렸습니다.

경찰은 통제된 배달에 대한 영장을 받고 패키지에 추적 장치를 붙였습니다. 경찰관은 소포가 열렸을 때 알려주는 경보기를 소포에 부착했습니다. 소포를 개봉한 후 경찰은 남성을 체포했습니다.

이 남성의 변호사인 조나단 누넌은 캐나다 포스트 조사관의 소포 수색이 부당한 수색이나 압수에 대한 헌법상의 권리를 침해했다고 주장했다.

Boone은 동의했지만 헌법 검색에 대한 대안적 기준을 설정하는 것을 거부했으며 대신 책임은 Canada Post와 연방 정부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분은 “어떤 기준이 적절할지 선택하는 것은 의회의 몫”이라고 썼다.

목요일에 발표된 후속 4월 결정에서 Boone은 Canada Post와 연방 정부가 새로운 표준을 초안할 시간을 주기 위해 1월의 판결을 1년 동안 유예했습니다.more news

분은 또한 코카인 밀매 혐의로 기소된 남자가 6월 재판에 회부될 것이라고 판결했으며, 압수된 증거는 재판에서 사용될 수 있다고 판결했다.

분은 “불행히도 그에게 이것은 위헌 선언이 불충분한 구제책이기 때문에 공허한 승리”라고 썼다.

Boone은 소포 검색을 허용하는 Canada Post Act 섹션이 위헌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