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급증 홍콩 새로운 제한 보류 중국 더 많은 잠금

COVID-19 급증 홍콩은 최근 24시간 동안 거의 27,000명의 새로운 사례와 249명의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

중국은 빠르게 확산되는 “스텔스 오미크론” 변종이 2년 전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 중국에서 가장 큰 발병을 촉발함에 따라 월요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의 피해를 입은 북동부를 떠나는 것을 금지하고 예비군을 동원했습니다.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지난 24시간 동안 공업성 길림성의 895명을 포함해 수십 개의 본토 도시에서 1,337명의 지역 전염 사례를 보고했다.
정부 공지에 따르면 사람들이 그 지역을 떠나거나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여행하려면 경찰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카지노 알분양

피해를 입은 지역은 질서 유지와 테스트 센터 등록부터 드론을 사용한 공중 살포 및 소독에 이르기까지 대응을 돕기 위해 7,000명의 예비군을 파견했다고 국영 CCTV가 보도했습니다.

수백 건의 사례가 중국 동부 해안과 내륙의 다른 성 및 도시에서도 보고되었습니다. 6건의 뉴스 사례가 발생한 베이징과 41건의 상하이는 감염된 사람들이 발견된 주거 및 사무실 건물을 폐쇄했습니다.

“매일 출근할 때마다 사무실 건물이 갑자기 잠기면 집에 못 갈까 봐 미리 침낭을 사서 사무실에 패스트푸드를 미리 비축해두고,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라고 상하이 거주자인 Yimeng Li가 말했습니다.

COVID-19 급증 홍콩

중국 본토의 숫자는 다른 많은 국가와 홍콩의 반자치 도시에 비해 적지만 2020년 초 중부 도시인 우한에서 COVID-19로 수천 명이 사망한 이후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최근 발병.

현재로서는 홍콩에 더 이상의 연석이 없습니다.

한편 홍콩에서는 월요일 24시간 동안 26,908명의 새로운 사례와 249명의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
특별행정구인 시는 신속항원검사와 PCR검사 결과를 합해 본토와 다른 방식으로 확진자를 집계하고 있다.

비난, 본토의 분노 COVID-19 급증

캐리 람 시의 지도자는 당국이 당분간 전염병 제한을 강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언론 브리핑에서 “국민이 추가 조치를 수용할지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Lam은 글로벌 금융 허브가 이미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가장 엄격한 조치를 취했기 때문에 더 긴축할 여지가 제한적이라고 말했습니다.
2명 이상의 모임은 금지되고 학교를 포함한 대부분의 장소는 폐쇄되며 야외 운동을 할 때도 마스크는 모든 곳에서 의무화됩니다.

해외 기사 보기

그녀는 “정부는 시민의 정신 건강을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더 강화하기 전에 매우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홍콩은 지난 3주 동안 70만 명 이상의 COVID-19 감염과 약 4,200명의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

특히 도시의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노인들 사이에서 사망자가 급증했습니다.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80세 이상 인구 중 35%만이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2회 접종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