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w Pavlou는 거짓 ‘폭탄 위협’으로 체포 된

Drew Pavlou는 거짓 ‘폭탄 위협’으로 체포 된 후 ‘조직적인 캠페인’의 희생자라고 말했습니다.

Drew Pavlou는

토토 인권 지도자들은 런던에서 운동가가 체포된 후 최근 며칠 동안 Pavlou에서 보낸 것으로 사칭되는 계정에서 이메일을 받았다고 보고합니다.

호주의 활동가 드류 파블로는 최근 인권 지도자들과 정치인들이 그를 사칭하는 계정에서 이메일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거짓 “폭탄 위협”으로 체포되기 전에 자신이 “계획된 캠페인”의 희생자였다고 말했습니다.

Pavlou는 런던에 있는 중국 대사관 밖에서 “작은 평화로운 인권 시위”를 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대사관 건물 외부에 손을 붙이려 했습니다.

체포되기 전에 Pavlou라고 주장하는 계정은 런던 중심부에 있는 중국 대사관에 “터무니없는” 거짓 폭탄 위협이라고 묘사한 내용을 보냈습니다. 이메일은 다음과 같이 말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드류 파블로입니다. 당신은 12시까지 위구르족 학살을 중단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폭탄으로 대사관을 폭파하겠습니다. 안부, 드류.”

대사관은 그에 대한 대응으로 그를 테러 용의자로 경찰에 신고했다.

Guardian Australia는 최근 다른 인권 지도자들이 Pavlou로부터 명백한 가짜 이메일을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인권 운동가인 루크 드 풀포드(Luke de Pulford)는 최근 중국 수입품에 대한 미국의 관세 철폐를 언급하는 이메일을 포함하여 파블로(Pavlou)로부터 사칭되는 이메일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에 집단학살이 정말 존재하는 걸까?” 이메일이 말했다.

Drew Pavlou는

de Pulford에게 보낸 이메일 중 적어도 하나는 Monash University의 중국학 선임 강사인 Kevin Carrico에게도 전송되었습니다.

Carrico는 가디언에 2020년까지 Pavlou에 속해 있다고 주장하는 Gmail 계정에서 이메일을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 그는 이번 달에 계정에서 자신을 “광대”라고 부른 이메일과 그를 부른 다른 이메일을 포함하여 세 통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뚱뚱보”.

de Pulford에 이메일을 보내는 계정은 중국 대사관에 이메일을 보내는 데 사용된 계정과 다릅니다.

ABC는 또한 자유당 상원의원 제임스 패터슨과 다른 인권 지도자들이 파블로로부터 온 것으로 알려진 이메일을 받았다고 보고했습니다.

런던에서 연설하면서 Pavlou는 자신이 “편성된 캠페인”의 대상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가짜 드류 파블로 이메일이 정치인과 인권 지도자들에게 계속해서 보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정신적 고문이 멈추길 바랄 뿐입니다.”

“이틀 동안 다섯 시간 잤어요. 너무 피곤해요.”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이메일로 폭탄 위협 신고를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 대사관 밖에서 “수상한 행동”을 한 한 남성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6월 21일 오후 4시 30분경, 한 남성이 수상한 행동으로 포틀랜드 플레이스에 있는 중국 대사관에 구금되었습니다. 그는 다량의 접착제를 소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대사관 건물 외부에 손을 붙이려고 했습니다.

이 남성은 외교관 건물에 침입해 폭탄 사기와 범죄 피해를 입히기 위해 허위 정보를 전달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말했다.

외교부는 파블로에게 영사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확인했다.

대변인은 “런던에 있는 호주 고등 판무관은 파블로가 영국 당국에 석방되기 전에 영사 접근이 거부됐다는 주장을 제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블로의 행동주의는 중국의 권위주의 정권과 소수 위구르족 무슬림에 대한 대우에 집중되어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