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2.4mil과 관련된 CBT로 기소된 감사 회사 관리 파트너

RM2.4mil과 관련된 CBT로 기소된 감사 회사 관리 파트너

관련된

토토 직원 구합니다 쿠알라룸푸르: 한 감사 회사의 관리 파트너가 투자 회사에 속한 RM240만 상당의 자금과 관련된 여러

건의 CBT(신탁 위반 범죄) 혐의로 두 개의 세션 법원에 기소되었습니다.

Grant Thornton Malaysia의 국가 관리 파트너인 Datuk CR Narendrakumar(72)는 Bakri Abd Majid Sessions Court

판사 앞에서 RM1,474,237.81에 달하는 CBT 5건으로 기소되었습니다.

다른 세션 법원에서 그는 세션 법원 판사 Sabariah Othman 앞에서 RM909,132.50에 달하는 세 건의 CBT로 기소되었습니다.

Narendrakumar는 Pelangi Prestasi Sdn Bhd에 속한 예금에 대해 Sabah Forest Industries Sdn Bhd의 관리자이자

수령인 자격으로 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되었습니다.

RM2.4mil과 관련된 CBT로 기소된 감사 회사 관리 파트너

범죄는 2020년 1월 16일과 2020년 12월 6일 사이에 Jalan Tuanku Abdul Rahman의 Bangunan Commerce Life에 있는

CIMB Bank Bhd에서 저지른 것으로 추정됩니다.

형법 409조에 따른 혐의는 채찍질과 함께 2년에서 20년 사이의 징역에 처하고 유죄가 선고될 경우 벌금이 부과됩니다.

Narendrakumar는 모든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Bakri 판사 이전에 DPP Zulaaikha Mohd Apandi는 CBT가 보석할 수 없는 범죄라는 이유로 보석을 제안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검찰은 법원이 재량에 따라 보석을 승인할 경우 처음 2건의 혐의에 대해 10만 링깃의 보석금을,

다음 3건의 혐의에 대해 10만 링깃을 추가로 제안했다.

Narendrakumar의 변호사 AG Kalidas는 보석금을 적게 요구했습니다.

Kalidas는 “내 고객은 72세이고 건강 문제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는 비행 위험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변호사는 Narendrakumar가 감사 및 컨설팅 회사에서 일한 평판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Bakri는 한 보증인에게 5건의 모든 혐의에 대해 총 RM60,000의 보석금을 고정했습니다.

한편, 사바리아 판사 앞에서 민진당 임추의이는 보석을 제안하지 않았다.

Sabariah는 세 가지 혐의 모두에 대해 보석금 RM50,000를 책정했습니다.

두 법원은 또한 Narendrakumar에게 자신의 여권을 법원에 제출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사건은 10월 14일에 언급하기 위해 고정됩니다.